맥시멀리스트의 일상

[호캉스] 죽기전에 꼭 가야할 시그니엘 서울 호텔 리뷰 1탄+이벤트정보

똑똑한오리 2020. 4. 2. 00:19

사진이 너무 많아 이번 포스팅은 둘로 나눠 쓰게 되었다.

1탄 - 할인 이벤트 정보/체크인 팁/라운지/부대시설 이용

2탄 - 조식(feat. 라세느 비교)

 

아마 우리나라 호텔 중에

가장 비싼 곳이 아닐까 싶은, SIGNIEL 시그니엘 서울

평균 1박 기준 60~80만 원 정도 (비싸다 but 비싼 값 함)

그. 런. 데

지금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로, "롯데호텔 홈페이지 전용 얼리버드 프로모션"

최저 가격은 무려 342,000원부터~

얼리버드라고는 하지만 20일 전 예약하는 것이다 보니

3~4개월 기다리는 것도 아니고 3주 전에만 예약하면 된다!

나는 작년 3월에 다녀왔는데... 60만 원 정도에 예약했었다

(그 당시 그것도 굉장히 저렴한 금액이었음)

 

https://www.lottehotel.com/seoul-signiel/ko/hotel-offers/room-promotions/2019-02/early-bird-promotion-20day-in-advance.html

 

얼리버드 프로모션 (20일 전 조기예약) 룸 프로모션 | 시그니엘서울

얼리버드 프로모션 (20일 전 조기예약) 객실 프로모션 상품을 만나보세요. 시그니엘서울의 룸 프로모션은 특정 기간 또는 수량한정으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객실 전용 상품입니다 | 시그니엘서울 공식사이트

www.lottehotel.com

• 대상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20일 전 조기 예약한 고객 (패키지 상품 제외)
• 기간 : ~ 2020. 12. 31
• 제공 혜택 : 홈페이지 특별요금 대비 10% 할인 적용

※ 해당 상품은 롯데호텔 온라인 예약 전용 상품입니다.

 

체크인은 3시부터 시작하는데,

최대한 빨리 가는 것이 좋다.

1시쯤에 가서 조금 셀카 찍고 기다리고 있으니

2시에 바로 살롱드시그니엘로 안내받았다.

2시에도 사람이 꽉 차니 1시 30분쯤 미리 도착하길 추천

 

살롱드시그니엘 에프터눈 시간 
14:00~16:00

*

오전 라운지 이용시간 (간단한 시리얼 등)
7:00~10:00

저녁 라운지 이용시간 (샴페인, 치즈 등)
17:00~20:00

여기서 점심을 해결했다고 한다ㅎㅎ

살롱드시그니엘에는

커피, 차, 우유, 물, 음료수, 빵과 다과들이 준비되어있었다.

 

-투숙객은 각타임 모두 무료 이용 가능

-방문객은 1인 3만 원 (디너 이용 시 5만 원)

보드게임도 있어서 시간 때우기 아주 좋다ㅋㅋㅋㅋㅋ

79층에서 시티뷰를 보며 하는 보드게임이란...

그리고 시간이 되어 드디어 방으로 들어가게 된다!

층수는 낮았지만 리버뷰라 만족

화장실이 거의 침실만 한 크기ㅋㅋㅋㅋㅋㅋ

어메니티는 모두 딥디크

키트는 이렇게 정갈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물론 이들은 모두 유료

양주를 위한 얼음과 셰이커,

웰컴 드링크는 전화하면 바로 가져다주신다

 

양주, 스파클링 와인이 있다면 미리 가져가시길!
특히 야경 뷰를 보면서는 무언가를 안마실수가 없는 바다.

 

이래서 한강뷰 한강뷰 하나보다...

야경을 구경하다 85층 수영장으로 향했다

85층에서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모두 이용할 수 있는데

이용시간 역시 동일하다

 

수영장/헬스장/사우나 이용시간
06:00 : 22:00

 

가장 슬펐던 사실 하나는,

물에 들어가려면 수영모가 필수라는 것

들어가기 전에 로비에서 받게 된다.

 

수영장과 사우나는 연결되어 있다.

사우나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탕은 별로 없고, 좁았다

(인생 호텔 사우나는 대만 그랜드 하얏트호텔)

스킨케어 테이블은 아주 좋았음

 

방으로 돌아와서 한 번 더 힐링하기 ㅎㅎ

LUSH 배스 밤, 배스 볼의 좋은 향이 퍼지는 곳에서

호사스러운 뷰와 침대와 함께

너무나 행복한 밤이었다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다는 다짐^^